[소개]
- 지역 점령전과 몬트샤인 공성전에서 길드 단위로 사용하는 스킬입니다.
- 일정 영역에 30초 동안 강력한 스킬 효과가 발생하는 사신(四神)을 소환합니다.
[상세]
- 지역 점령전과 몬트샤인 공성전에 입장하면, 점령전 스킬 UI가 자동으로 출력됩니다.
- 길드 마스터, 서브 마스터, 근위 대장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스킬 아이콘을 우클릭하면 즉시 사신(四神)을 소환합니다.
- 스킬 쿨타임은 60초입니다.
- 4개 스킬 중 1개를 사용하면 다음 스킬은 60초 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30초 동안 강력한 스킬 효과가 발생하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 길드 단위로 사용하는 스킬이므로 2개 이상의 사신을 동시에 소환할 수 없습니다.
- 길드가 사용할 수 있는 스킬 횟수는 아래와 같습니다.
* 지역 점령전 : 10회 (전체 지역 합산)
* 몬트샤인 공성전 : 10회
※ 횟수는 매주 초기화됩니다.
[주의 사항]
- 스킬을 사용한 길드원이 1) 영역에서 멀어지거나 2)사망하면 영역이 사라집니다.
- 사신의 스킬 효과 중 버프와 디버프는 아래 옵션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가해 디버프 성공률
* 가해 디버프 시간 강화
* 피해 디버프 저항률
* 피해 디버프 시간 감소
[내용 추가 12/13 18:05]
※추가 설명
점령전 스킬의 사신 효과는 모든 캐릭터 스킬 효과를 무시합니다.
예를 들어 '무적, 보호' 효과가 발동하여도 사신 효과는 적용되며, '세인트'로 디버프도 제거할 수 없습니다.
유니크 무기의 경우 '피해 디버프 효과 시간 -초'도 무시합니다.
즉, '주작의 지옥폭풍/현무의 대지보호'가 소환되었을 때, 모든 캐릭터가 동일하게 5초 동안 블라인드/홀딩 효과가 적용되며, 디버프(버프)도 똑같이 30초 동안 적용됩니다.
점령전 스킬의 형식은 위치블레이드의 '서먼 : 티타니아 / 서먼 : 밴쉬'와 유사합니다.
'서먼 : 티타니아' 스킬과 동일하게 점령전 스킬을 사용하면 바닥에 영역을 표시하는 이펙트가 출력되며, 그 영역 안에 진입하면 효과가 적용되고 벗어나면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 '서먼 : 티타니아'를 시전한 플레이어가 일정 거리를 벗어나면 영역이 해제되는 것처럼 점령전 스킬 영역도 그 정도 거리만큼 벗어나면 해제됩니다.
사신을 소환한 플레이어가 누군지 찾을 수 없습니다.
사신을 소환한 플레이어는 소환 위치에서 일정 거리를 벗어나면 영역이 사라지므로 그 거리 안에 있는 플레이어를 추정하여 처치하시기 바랍니다.
※점령전 스킬에서 버그가 발생한 경우, 모든 길드에게 동일하게 발생하였다면 보상 대상이 아닙니다.
[스킬 안내]
1. 청룡의 화염세례
30초 동안 적군의 방어력을 -30% 감소시키고, 초 당 최대 HP의 10%씩 피해를 주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2. 백호의 최후의 일격
30초 동안 아군의 기본 공격력과 크리티컬 데미지를 30% 증가시키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3. 주작의 지옥폭풍
사용 즉시 주변의 적을 5초 동안 실명 상태로 만들고, 30초 동안 이동 속도를 -90% 감소시키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4. 현무의 대지보호
사용 즉시 주변의 적을 5초 동안 홀딩 상태로 만들고, 30초 동안 스킬 공격력 증가(%)를 100% 가량 감소시키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 본 안내 게시물은 추후 ‘컨텐츠 > 길드 컨텐츠+’로 옮겨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