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열람실

세리엔트 쟁탈전

세리엔트 쟁탈전

※ 시즌 1이 종료되었습니다. 새로운 룰과 보완할 부분을 개선하여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선택받은 길드에게만 허락된 최고의 전투!

누가 진정한 강자인지 증명하라!


※ 매주 토요일 19시 30분부터 세리엔트 대륙에서 각 지역을 대표하는 5개 필드에서 진행됩니다.

※ 수비 길드와 공격 길드가 정해진 상태에서 전투가 진행됩니다.

 



[소개]

- 개최 일시 : 매주 토요일 19시 30분 ~ 20시 00분

- 시즌제로 진행됩니다. (1월 27일 ~ 3월 16일, 총 8회 개최)

- 시즌이 종료되면 잠시 휴식 기간을 가진 후 다시 오픈 됩니다.

- 자유 전투 방식이 아니라 수정 기둥을 각인하고 지키면서 상대를 처치해야 승리할 수 있으므로 많은 전략이 필요합니다. 상대를 죽이는 것에만 집중하면 패배할 수도 있습니다.

※ 길드 탈퇴와 제명 후 재가입 대기 시간이 늘어났습니다. 세리엔트 쟁탈전에 참가한 후 길드를 탈퇴하면 브라키온 지역 점령전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쟁탈전과 점령전을 동시에 참가하려면 반드시 1개 길드만 가입한 상태이어야 합니다.


[참가 안내]

길드 레벨 3이상의 길드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175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할 수 있습니다.

- 쟁탈전 지역에 입장할 때마다 왕의 증표 1개가 필요합니다.

한쪽 세력 당 최대 10명까지 입장할 수 있습니다.

- 동맹은 최대 2명까지 입장할 수 있습니다. 

- 10명이 모두 입장하면 이탈하는 인원이 생기기 전까지 더 이상 입장할 수 없습니다. 


[신청 방법]

- 길드 마스터가 [길드] -> [점령지역관리] -> [세리엔트대륙 지도]에서 공격 신청을 합니다.

- 공격 신청은 (일요일 ~ 금요일) (12:00 ~ 24:00) 동안에 할 수 있습니다.

- 매일 1회씩 공격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어느 길드가 공격을 신청 했는지는 매칭이 끝나기 전까지 다른 길드가 확인할 수 없습니다.

- 최초 비어있는 땅에 공격 신청을 할 경우, 길드 전투력 순위가 가장 높은 길드가 먼저 수비 길드로 선정됩니다. 

- 수비 길드로 결정된 길드는 비어있는 땅에 공격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다른 길드가 수비하고 있는 땅에는 공격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수비하는 길드가 있는 땅에 공격을 신청할 경우, 공격을 신청한 길드 중에 길드 전투력 순위가 가장 높은 길드가 공격 길드로 선정됩니다.

- 공격이 결정되면 남은 기간 동안 다른 땅에 공격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 동맹 길드 땅에는 공격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 매칭이 결정된 땅은 남은 기간 동안 공격 신청의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 매칭이 결정된 땅은 대륙 지도(B)에서 버튼이 활성화되며 양쪽 길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장 방법]

- 입장 방법 : 쟁탈전이 개최되는 필드에 있는 성전의 통로를 클릭하여 입장합니다.

- 개최 지역 : 각 지역을 대표하는 필드 1곳, 모두 총 5개 필드에서 진행합니다. (대륙 지도에서 확인)



[진행 방식]

- 자피르 격전지와 유사한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수정 기둥은 5개이며 수정 기둥을 각인한 후 지키거나 상대방을 제거하면 점수를 얻습니다.

- 9,000점을 먼저 얻거나 종료 시간까지 점수가 높은 팀이 승리합니다.

- 진행 도중 언제든지 밖으로 나가거나 다른 쟁탈전 지역으로 입장할 수 있습니다.

  밖으로 이동하면 일부 점수를 잃게 됩니다. (※ 차감되는 점수는 진행 상황을 보고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보상]

1. 매주 보상

- 매주 땅을 차지한 길드는 보상이 지급됩니다. 

- 보상 : 

    1) 헬론의 성 럭키 몬스터 1마리를 소환할 수 있는 팬던트 (대상 : 길드마스터)

    2) 최상급 합성쟈드 상자(무기/방어구용) 1개, 암담한 쟈드 변환석 (무기/방어구용) 3개 

     (대상 : 승리 시 해당 지역에 남아있는 10명, 동맹 포함, 중간에 들어왔다 나간 인원은 제외)

- 지급 일정 및 방법 : 2주에 한 번씩 점검 시간에 이벤트 인벤토리로 지급

※ 매칭이 되지 않아 전투가 진행되지 않은 지역에는 1)번 럭키 몬스터만 지급. 2)번 쟈드류 아이템은 지급하지 않음. 

(추가 설명: 공격 신청을 하지 않아 수비 길드만 있는 땅은 매칭이 되지 않은 것이며 이 경우 1)번 럭키 몬스터만 지급됩니다.   수비와 공격이 정해진 것은 매칭이 결정된 것이며 공격 길드가 입장하지 않아 전투가 진행되지 않더라도 수비 길드는 수비에 성공하였으므로 1)번 2)번 보상이 지급됩니다.) (내용 추가: 1/25 17:15)

    

    3) 버프

        코르토크 해안선 : 하임 습득 +130%, 경험치 습득 +130%, 퀘스트 경험치 +2%

        영원성의 지대 : 하임 습득 +140%, 경험치 습득 +140%, 퀘스트 경험치 +4%

        에테르 안개의 고개 : 하임 습득 +150%, 경험치 습득 +150%, 퀘스트 경험치 +6%

        가이아의 눈물 오아시스 : 하임 습득 +160%, 경험치 습득 +160%, 퀘스트 경험치 +8%

        메마른 평원 : 하임 습득 +170%, 경험치 습득 +170%, 퀘스트 경험치 +10%

        (※ 버프 효과는 누적되지 않습니다.)


2. 시즌 종료 보상

- 시즌이 종료된 후 가장 많은 땅을 차지하고 있는 길드의 길드원 전원에게 보상이 지급됩니다.

- 보상 : 한정판 외형의 탈것 (30일) 이동속도 +440, 황금색 군웅쟁패 깃발 코스튬 교환권 (30일)

- 지급 대상 : 시즌이 종료된 시간에 해당 길드에 소속된 길드원 전원 (만약 점령하고 있는 땅의 개수가 똑같은 경우에는 모두 지급)



쟁탈전 도중 버그가 발생했다면

  1. 해당 유저가 직접 신고 접수

  2. 버그가 발생한 당시의 자세한 상황 설명

  3. 문제가 발생한 순간의 스크린샷

을 첨부해 주십시오.

문제가 발생했다면 반드시 해당 유저가 직접 신고하셔야 하며, 다른 사람이 대리로 접수하시면 처리되지 않습니다.

공유하기